운반용기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페이얼 조회 6회 작성일 2020-06-24 19:18:29 댓글 0

본문

공구몰닷컴, 계단핸드카, 150Kg, 국내산, 핸드카, 테크트럭, 운반구, 운반기구, 핸드캐리어, 공구샵, 공구종류, 동영상제공

안녕하세요 www.공구몰.com 방문에 감사합니다 본 영상에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또른 공구몰닷컴 1:1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 위한 정보, 도움될수 있는 신선한 정보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광민 : 150kg 싣고 올라가는 동영상이 필요합니다...
신부영 : 수레를 쓸정도로 무거운거면
그거 올리다가 세월 다보낼듯 합니다...
제주고무보트 낚시꾼 : 직업상 물건들고 계단을 자주 오르는 사람으로서 말씀드리자면 상당히 비효율적으로 보여요...무거운 물건을 싣고 올리는 영상이 필요할듯 싶어요
Mcree Mei : 너무 무거워 보임
햇반스님 : 가운데랑 끝쪽을 탱크바퀴씩으로 하고 고무벨트 연결해서 쓰면 대박날듯 한데
다시 연구해보고 개발해보삼
포기핵 : 등짐이 빠르겠다 시간도 많이 걸리겠네
이hoz : 계단으로 중량물 운반 해 보지 않은 사람은 상상도 못할것인데.....
적어도 힘은 많이 줄어든다는 게, 계단으로 중량물 수레로 운반 여러번 해 본 사람의 견해임.
아이디어 좋고, 여러모로 좋은데, 바퀴 지탱하는 삼각형 철판에 요철을 주면 더욱 견고 할 듯....
물론, 바퀴 직경이 조금 더 크면 더 나을 듯 한데 이 또한 계단 폭에 따라 생각지 못한 변수가 있을테고,
암튼, 계단으로 중량물 수레로 여러번 운반 해 본 사람 견해 입니다.
팅커벨Tinker Bell : 바퀴 좀 더크게 하심 조금 좋을듯
송성영 : 철컹'철컹''소리는 어쩔거임...
계단소음 신고들어갑니다~ 개발에 더신경쓰세요
휴머니스트 : 연구개발 이라는게
첫술부터 배부르지 않지요

더더욱 연구하면 좋은게 나올듯 하네요

한쪽에 바퀴가 3개니까
각도가 넓다보니 계단의 꼭지점이 중간쯤에 충격을 주는것 같네요

바퀴를 4개씩 장착하고
쿠션이 있도록하면 일단
계단의 끝단이 와서 닿는건

방지가 될 것 같지요
또다른 문제가 발생하겠지만요

아니면
바퀴 3개씩 장착된 사이사이에 계단끝에 닿아도 부드럽게 해주는
장치가 필요해보입니다

무거운 것도 손쉽게 들게해준다는 무빙스트랩으로 200kg 냉장고를 번쩍 들어보았습니다! - 허팝 (Moving Strap)

오늘부터 허팝을 헐크라고 부르도록!ㅋㅋㅋㅋㅋㅋ 이사할때나 집에 가구 구조를 바뀔때 사용한다는 무빙스트랩! 근데 이거만 있으면 손쉽게 크고 무거운 짐을 모두 옮길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먹을게 가득 들어가있는 다해서 200키로는 되어보이는 냉장고도 드는게 가능?! 이참에 이사가는 집도 직접 옮겨볼까요?!ㅎ
[LIKE], [SUBSCRIBE] and [SHARE]!!!
●Heopop channel : http://goo.gl/pAHo88
●HeopopLife channel : https://goo.gl/wEKBJb
●HoopopGames channel : http://goo.gl/upcwMZ
●Heopop's Instagram : http://goo.gl/tDS7WY
●Heopop's Facebook : http://goo.gl/vuVDQK
JUN PIO : 119ㅋㅋㅋ
이지민 : 100000키로
파워파위 : 1000ㅋㅋㅋㅋㅋ 킬로야
이혜준 : 1000000
상용정 : 아아
정현옥현옥 : 허팝님매운과자먹기도전을하는거보면
참대단합니다좋은영상또기대해요
정하율 : 800점43키로요
쿠키클레이와 : 200kg
ru mi : 10000000000000000톤
이현숙 : 170키로

... 

#운반용기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69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linkloa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